신경숙중국어설립원장과KCNTV업무협약체결 > 언론보도

본문 바로가기

중국어는 신경숙과 함께...
중국어 최단기정복!!

언론보도(媒体报道)

HOME >학원정보(学院动态) >언론보도 媒体报道

신경숙중국어설립원장과KCNTV업무협약체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07-08 14:39 조회987회 댓글0건

본문

KCNTV한중방송,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KCNTV한중방송(대표 : 전길운)과 사단법인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이사장 : 신경숙)는 5일, 상호간의 신뢰와 협력을 통해 KCNTV한중방송의 발전과 방송인재 육성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하였다.

 

KCNTV한중방송(대표 : 전길운)과 사단법인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이사장 : 신경숙)는 다년간 상호간의 협력을 통하여 한중문화교류사업에서 많은 실질적인 일들을 하고 있다.

 

두 단체는 한중전통문화의 보급과 한중 양국의 경제문화사업에서 두드러진 활동을 벌이고 있는데 해마다 조직되는 서울중국의 날 행사와 더불어 이미 대한민국 중국어말하기 대회만 해도 14회를 조직했으며 2010년에 설립된 한중 청소년연맹은 청소년들의 봉사단체로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한중 양국의 문화와 봉사활동을 더욱 활발하게 조직하고 청소년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충분히 발휘하게 하기 위하여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기자, 방송인의 꿈과 자질을 갖고 실질적인 미디어활동을 할 수 있도록 교육과 기술적인 지도를 해주기로 하였다.

 

이후 KCNTV한중방송은 미디어매체를 통한 홍보와 기술지원을 책임지며 한중경제문화교육협회는 미디어매체에 대한 이해와 기술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 자료제공을 책임지고 정기적인 방송기술교육을 진행한다.

/정명선 기자